맛집

[ 소친친 ] 혜화 맛집 / 대학로 맛집 / 종로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울리불리 짱 2022. 11. 13. 20:39
728x90

[ 소친친 ] 혜화 맛집 / 대학로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혜화 데이트 코스 중 필수 대학로 맛집인 소친친을 솔직 리뷰 해드릴게요! 내돈내산입니다! 💶

 


[ 소친친 ]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길 39-9 2층

전화  02-742-8594

영업  매일 11:30-22:00 (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30-16:30 / 라스트오더 14:30, 21:00)

주차  ✖️ (주차팁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소친친 외부사진

골목길을 따라 쭉 가면 나오는 소친친! 매장이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잘 찾을 수 없으니 위 사진같은 외부사진을 잘 찾아가야 한다!

금요일 오후 7시쯤 방문했을 당시 앞에 웨이팅이 3팀 있었다ㅠㅠ 좁은 계단 따라서 줄을 쭉 서있었다

소친친은 웨이팅 시스템이 따로 없어서 계단에서 내 순서가 될때까지 계속 기다려야함. 계단에 서서 기다리다보니 조금 위험한 감이 있음

20분정도 기다리니 내 순서가돼서 후다닥 들어가기~~~

 

소친친 내부사진

아니나다를까 자리가 꽉 차 있었고 어두침침한 매력이있는 가게 내부! 네온사인 힙한 느낌~~~ 

참! 넘 배고파서 메뉴 주문만하고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다.... 😭

나는 대표메뉴로만 3개 시켰다. 특제차오판 13,500원 / 깐풍기 (소) 16,000원 / 새우탕면 12,800원

말고도 꿔바로우, 갈비차오판, 딴딴미엔등이 있음

소친친 기본찬

짜샤이와 고추? 장아찌..? 가 기본찬이고 엄청 귀여운 물컵이 나온다 ㅠㅠㅋㅋㅋㅋㅋ 실제로 엄청 작은 미니미 사이즈 컵임 

난 저기서 먹을 수 있는 찬이 없어서 그냥 사이다 홀짝이며 메뉴 기다리기,,,

 

새우탕면 (12800원)

 

제일 먼저 나온 새우탕면~~~🍤

국물 먼저 맛 보니 일본라멘 비슷한 맛이고 시원 칼칼하니 넘 맛있었다ㅠㅠㅠ 숙주랑 면이랑 같이 국물함께 떠서 먹으면 진짜 끝장나고

무엇보다 새우탕면에 들어있는 새우가 진짜 큼!!!!!!!!!!! 탱탱하니 이렇게 큰 새우는 첨이야 >.< 새우도 3,4개 들어있던 것 같다

깐풍기 (16000원)

이어서 나온 깐풍기~~~~ 소짜인데 양도 많았다! 난 탕수육, 꿔바로우, 깐풍기 같이 중국집에서 먹는 고기요리를 무조건 시키는 편인데

역시나 매콤새콤하니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ㅠㅠ 겉바속촉하고 또 먹고싶다... 

그리고 고추기름과 간이쎄서 자극적이게 먹는걸 좋아하는 나는 너무 맛있었는데 나랑 반대인 입맛은 넘 짜고 자극적이라고 느낄 것 같음

 

특제차오판 (13500원)

마지막으로 나온 특제차오판~~ 살짝 묘한 매력의 중국식 볶음밥이었다

양이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 많았음!!! 반이나 남김,,,, 역시나 통통하고 큰 새우가 많이 들어있었다.

새우탕면, 깐풍기에 비해서 간이 약해서 살짝 맛이 없다고 느껴졌는데 평소 슴슴한 맛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맛!!

이렇게 면, 밥, 고기 종류별로 시켜서 행복한 식사 마무리 🙃

 


평소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나는 넘 맛있게 먹었지만 중국요리에 예민한 남자친구는 만족하지 않았다고 한당

전체적으로 간이 쎈 편이였고 자극적인 맛이었다! 

매장 분위기는 홍콩느낌~~ 특별한 혜화 맛집, 대학로 맛집을 찾는다면 왕 추천!!!

분위기도 좋아서 혜화 데이트 코스로 딱 일듯 하다 ㅎㅎ

재방문의사 💛💛💛💛


 

 

2022.11.11 - [맛집] - [ 정통춘천닭갈비 ] 분당 정자동 맛집 / 판교 맛집 / 닭갈비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 정통춘천닭갈비 ] 분당 정자동 맛집 / 판교 맛집 / 닭갈비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 정통춘천닭갈비 ] 분당 정자동 맛집 / 판교 맛집 / 닭갈비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오래된 찐 맛집인 정통춘천닭갈비를 솔직 리뷰

onlythf.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