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소문난 성수감자탕 ] 도리도리 감자도리탕 성수동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울리불리 짱 2022. 9. 30. 16:07
728x90

[ 소문난 성수감자탕 ] 도리도리 감자도리탕 성수동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성수동 맛집하면 누구나 들어본 소문난 성수감자탕을 솔직 리뷰 해드릴게요! 내돈내산입니다!

 


[ 소문난 성수감자탕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2가

전화  02-465-6580

영업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  ✔️ (🚘 매장 바로 옆 기계식 주차장)


 

소문난 성수감자탕 외부사진

소문난 성수감자탕 외부는 웨이팅 하는 맛집답게 입구 바로 앞에 길-게 의자가 놓여있다!

사진을 찍은 건 낮 3시쯤이어서 식사 시간대가 아니라 그런지 웨이팅이 많지 않았고 

내가 먹은 건 금요일 저녁 7시 30분쯤 저 의자 끝까지 웨이팅이 있었음 ㅠㅠ

소문난 성수감자탕은 따로 테이블링을 쓰거나 대기 명부가 없었고 그냥 기다려야 함!

저 긴 의자에 옹기종기 앉아서 줄이 줄어들 때마다 엉덩이가 불나도록 쓱쓱 옆으로 옮기면 된다 

웨이팅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한 30분? 기다리고 입장!!!

별관이 있어서 훅훅 줄어드는 듯 ㅎㅎ 나이스~~~ 😃

 

소문난 성수감자탕 내부사진

맛집답게 빈자리 없이 빼곡한 모습 

직원분들이 너무 바빠 보이고 소리를 많이 지르셔서 사실 좀 시장통 같다;;;

정신없이 먹고 빨리 나가야 할 듯

(이래서 웨이팅이 빨리 줄었나 봄)

 

소문난 성수감자탕 포장메뉴판

내가 찍은 건 포장 메뉴판 사진뿐 ㅠㅠ

정신없어서 메인 메뉴판을 찾지 못했다

소문난 성수감자탕은 성수동맛집 답게 메뉴는 감자탕 하나!

감자탕 (소) 26000원  (중) 30000원  (대) 40000원

소랑 중이 4000원 차이밖에 안 나서 돼지인 나는 둘이갔지만 중짜를 시키고 싶었지만 참음

 

소문난 성수감자탕 기본반찬

기본찬은 심플하게 깍두기와 김치 오이, 고추, 된장부인

김치 그냥 그랬음 ㅎㅎ 

사진엔 없지만 감자탕 먹을 때 같이 먹는 고추냉이? 겨자? 소스에 양파랑 고추가 들어있다

그게 개마싯음. 다른 감자탕집과 다른 느낌! 

겨자소스에 고기 푹 담가먹으면 극락^^

감자탕 (소) 26000원

드디어 나온 도리도리 감자도리타아아아앙

근데 감자가 작은 탱탱볼 2개밖에 없었다ㅠㅠ

감자 킬러인 나는 좀 불-편 

감자탕에 깻잎이랑 우거지를 많이 넣어주시는데 저 깻잎이 맛친놈임

국물 맛은 진한 느낌보다는 딱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 

성수 맛집 인정~~ ^^ 

 

소 사이즈에는 큰 고기가 4-5 덩이 들어가 있는 듯!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돼지는 만족

근데 고기가 뼈에서 잘 떨어지지 않아서 

뼈 발골을 좋아하는 나는 불-편2

뼈 하나하나 뜯어서 쑉쑉 빨아서 발골해야 하는데 심지어 뼈도 잘 안 떨어짐 ㅠㅠ 불-편3

그래도 고기 자체는 군내 없이 마싯쪄~~

소문난성수감자탕 수제비 (3000원)

이 집의 하이라이트 바로 수제비!!!!!!!

난 보통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하는 편인데 여긴 수제비를 먹어야 한다..

수제비 주문하면 직원분이 바로 앞에서 손수 떠주심 

안 먹으면 고소당해도 할 말 없음, 선처x

쫀득쫀득 쫀드깅~~~~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웨이팅을 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맛보다는 진하고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 편)

tmi. 안 물어봤다면 ㅈㅅ함미다.

그래도 웨이팅이 빨리 줄어드는 편이라 기다릴만 한 듯!

성수동 맛집인 소문난 성수감자탕... 과연 어디에 소문이 난 걸까...? 우하하.,,ㅋ

같이 간 친구는 정말 맛있다고 했으니 한 번 가봐도 좋을 것 같다

오래 사귄 커플은 성수동 데이트 할 때 먹으면 좋을 듯 ㅋㅎ

재방문의사 💛💛.5


 

 

2022.09.28 - [맛집 리뷰] - [ 제일곱창 ] 고소한 곱이 가득한 왕십리 곱창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 제일곱창 ] 고소한 곱이 가득한 왕십리 곱창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 제일곱창 ] 고소한 곱이 가득한 왕십리 곱창 맛집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왕십리에 수많은 곱창집 중 제일 핫한 왕십리 곱창 맛집 제일곱창을 솔직리뷰 해

onlythf.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