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메밀향그집 ] 혜화 대학로 맛집 / 혜화 데이트 추천 (웨이팅, 주차 꿀팁 , 메뉴)

울리불리 짱 2022. 10. 22. 17:19
728x90

[ 메밀향그집 ] 혜화 대학로 맛집 / 혜화 데이트 추천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혜화 데이트 코스 중 필수인 맛집 메밀향그집을 솔직 리뷰 해드릴게요! 내돈내산입니다! 💶

 


[ 메밀향그집 ]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길 18

전화  02-745-3681

영업  매일 11:00-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  ✖️ (주차 팁🚘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메밀향 그집 외부사진

대학로 길가에 위치한 메밀향 그집!

혜화 데이트, 대학로 데이트하다가 어디 갈까 걷다 보니 발견!

핫한 번화가에서 길 건너면 있는 조용한 길가에 위치해있다!

금요일 오후 14시쯤 방문했을 당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당

15시 브레이크 타임 걸리기 전에 머리카락 휘날리며 입장하기

 

메밀향 그집 내부사진

손님은 한 6 테이블 정도!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다! 평소에 웨이팅 있다고 들었는데 히히 

역시 나는 운이 좋다 ㅎㅎ

 

메밀향 그집 메뉴판

메밀향 그집 메뉴판은 종이, 책자가 아닌 키오스크!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하나씩 배치되어있고 여기서 알아서 셀프로 주문하면 된다

직원 호출벨도 키오스크에 있는데 몰라서 테이블만 한참 찾음 ㅎ;;

나는 메밀향그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폭탄 치즈 순살&짜파게티 set로 주문! 일명 폭치순!

불닭과 신라면 맵기중 매콤 정도를 선택하면 되는데 남친은 맵찔이라 신라면 맛으로 주문~~

불닭맛 아쉬와~~~~~~~~ㅠㅠㅠㅠ 😭

참고로 공깃밥은 별도이니 따로 주문해야 한다!

메밀향 그집 기본찬

키오스크로 주문하니 바로 나온 기본찬~~

쏘 씸플 그 자체이다. 마카로니와 달달한 양배추!

근데 왜 단무지가 없나요...? 찜닭 먹으면서 단무지만 종일 찾음~~ ㅠㅠ 치킨무나 단무지가 있었으면 좋을 듯!

배고파서 마카로니를 우걱우걱 먹다 보니 사장님께서 쓱- 보시더니 말도 없이 마카로니를 리필해주심

사장님 당신은 센스쟁이 우후훗!!!

 

메밀향 그집 폭치순set (30000원)

드디어 나온 폭치순~~~~~~ ㄲ ㅑ~~~ 비주얼 도라방스임🤩🤩🤩

일단 비주얼 혜화 맛집 인정합니다. 비주얼은 대학로 맛집 인정입니다.

조리가 다 된 상태로 나와서 불 켜지 않고 바로 먹으면 된다!! 근데 살짝 미지근했음 ㅎㅋ

메밀향 그집 폭치순

치즈가 넘치다 못해 흘러내리는 중..ㅠㅠ 

확실히 신라면 맛은 맵지 않았다ㅠㅠ 맵찔이인 남친도 신라면 맛 안 맵다고 불닭맛 시킬걸 하고 후회함 ㅋㅋㅋ

먹다 보니 물리는 경향이 좀 있었는데 매운맛이 있었으면 덜 물렸을 듯!

여러분 꼭 불닭맛 시키세요. 신라면 맛 하나도 안 매워요.

닭고기도 통~실 하니 치즈 돌돌 감싸서 닭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ㅠㅠ 

그냥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저 안에 양배추와 양파가 많이 들어있는데 야채에 소스가 흠뻑 배어있어서 야채가 진짜 맛있었음ㅋㅋㅋ!!

 

메밀향 그집 폭치순 짜파게티

음식이 나오면서 직원분께서 "3분의 1 남기시고 부르세요~~ "라고 하시는데 바로 이 짜파게티 때문!!

3분의 1 남자마자 짜파게티 주문 ㅎㅎ (음식 앞에선 말을 잘 듣는 편😏)

짜파게티가 바로 나오면 우리가 소스랑 휙휙 섞어서 먹으면 된다 ㅎㅎ

나는 솔직히 평소에 짜파게티를 안 먹는데 여기선 찜닭 소스와 같이 버무려지면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먹어봄!

음.. 확실히 소스가 별로 맵지 않고 짜파게티 향이 강해서 그런지 그냥 맛있는 짜파게티를 먹는 맛이다 ㅎㅎ

불닭맛을 시켰으면 짜파게티도 훨~~씬 맛있었을 듯!

이렇게 살짝 아쉽게 마무리~~~~~

 


 딱 음식 맛의 총평을 말하자면 맛은 딱 중학생, 고등학생이나 20대 초반들이 좋아할 맛이다!

으른 입맛들을 사로잡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감히 생각해봅니다...

가볍게 혜화 점심으로 괜찮을 듯! 혜화 맛집 조금 인정ㅋㅎ 대학로 맛집 조금 인정ㅋㅎ 진짜 딱 무난한 맛이다!

그리고 제발 여기 가시면 불닭맛 시켜주세요ㅠㅠ 불닭맛은 훨씬 맛있을 것 같음 ㅠㅠ

우리는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오후 19시쯤 메밀향 그 집 앞을 지나가니 사람이 꽉- 차있고 웨이팅을 하는 것 같았다!

웨이팅 하며 먹을 맛은 아니고! 저처럼 14시 넘어서 바로 들어가면 좋을 듯 ㅎㅎ

혜화에서 밥 먹고 주변 혜화 데이트, 대학로 데이트하면 혜화 데이트 코스, 대학로 데이트 코스로 완벽 그 잡채.

재방문의사 💛💛💛


 

 

2022.10.14 - [맛집] - [ 보니스 피자펍 ] 외국갬성은 보너스 이태원 해방촌 맛집 / 해방촌 펍 추천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 보니스 피자펍 ] 외국갬성은 보너스 이태원 해방촌 맛집 / 해방촌 펍 추천 (웨이팅, 주차 꿀팁,

[ 보니스 피자펍 ] 외국갬성은 보너스 이태원 해방촌 맛집 / 해방촌 펍 추천 (웨이팅, 주차 꿀팁, 메뉴) 안녕하세요 🙋🏻‍♀️ 대표적인 해방촌 핫플 중에 하나인 보니스 피자펍을 솔직리뷰 해

onlythf.tistory.com

 

반응형